DESIGN

도미노피자X코카콜라 한정판 컵

쿤토리 2023. 6. 7. 16:50
728x90
반응형

도미노피자X코카콜라 한정판 컵

도미노피자X코카콜라 한정판 컵

짐 정리 중에 발견한

도미노피자X코카콜라 한정판 컵

2019년도 즈음 진행했던 이벤트였던 기억이 있는데요.

컵이 정말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박스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붉은색의 코카콜라 색상을 사용했으며,

양 옆으로 브랜드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는 걸 알 수 있는 디자인이네요.

다른 부분엔

식품위생법 관련 표시가 있고

이벤트 컵의 모습이 디자인되어 있네요.

컵의 모양이 성배 같아 보이는 게

아주 영롱해 보입니다.

컵의 실제 모습입니다.

알루미늄 재질이라 가벼우면서도

광택이 있는 게 정말 이쁘게 디자인된 듯하네요.

콜라 따라 마시면 정말 시원할 듯합니다~ㅎㅎ

코카콜라 로고 인쇄 불량이 발견되었습니다.

몇 년 만에 꺼낸 거라

환불이나 교환 따위는 생각도 못하겠네요~ㅠㅠ

그냥 쓰도록 해야겠습니다.

반대쪽엔

도미노피자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

.

.

짐 정리 중

잊고 있던 물건을 발견하여

너무 반가운 마음에 포스팅 한번 올려보았네요.

한정판이라고 안 쓰고 아껴뒀더니

먼지만 쌓여가네요~ㅎㅎ;;

아끼다 똥 된다고

이제부터 이 친구를 잘 활용해 줘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