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맛집

담백하고 맛있는 두부전골 맛집은 어디? 강원도 신토불이 리뷰

쿤토리 2023. 10. 3. 19:51
728x90
반응형

담백하고 맛있는 두부전골 맛집은 어디? 강원도 신토불이 리뷰

강원 양양군 서면에 위치한 "신토불이" 음식점은 모둠정식, 능이백숙, 두부전골, 황태해장국 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으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일 06:00 ~ 21:00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신토불이"를 소개합니다.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신토불이 두부전골

부모님과 함께 명절을 맞이하여 새벽에 강원도에 있는 오색 온천을 들러 온천욕을 즐긴 후 아침을 먹기 위해 근처에 있는 "신토불이"라는 음식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침으로 먹기에 담백한 두부전골이 좋을 것 같아 주문하였는데요. "신토불이"의 "두부전골" 맛은 어땠을까요?



강원도 신토불이 외부 & 내부 & 메뉴판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외부
신토불이 외부 전경

자연과 함께 하는 "신토불이" 음식점의 외부 전경입니다. 음식점도 상당히 크고 주차장도 넓어 너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상당히 좋아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요. 제발 맛집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들어가게 되었네요.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외부 내부
신토불이 내부 전경

"신토불이"음식점의 내부 전경입니다. "ㄴ"자로 되어 있고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깔려 있어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안쪽 방은 단체석으로 되어 있어 인원이 많아도 쉽게 수용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하시는 건지 상당히 깔끔한 내부에 첫인상은 만족이었네요.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메뉴판
신토불이 메뉴판

"신토불이" 음식점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비싼 편인 것 같은데요. 양 많이 주고 맛있으면 괜찮다는 생각으로 기분 좋게 "두부전골(대)"를 주문하였습니다. 공깃밥도 별도라 3개를 따로 주문했네요.


강원도 신토불이 두부전골(대)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메뉴판 두부전골 밑반찬
밑반찬과 두부전골

주문 후 15분 정도 기다리니 밑반찬과 두부전골이 함께 나왔습니다.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음식들이네요.

반응형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메뉴판 두부전골 밑반찬
신토불이 밑반찬

감자조림, 어묵볶음, 무채 등 다양한 밑반찬이 8가지가 나왔고요. 짜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음식들이었습니다. 감자조림이랑 어묵볶음은 라면가루(?) 같은 맛이나 먹으면서도 좀 특이한 느낌을 받았네요.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메뉴판 두부전골 밑반찬
신토불이 두부전골

메인 음식인 "두부전골(대)"입니다. 대자 시켜서 셋이 다 못 먹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 걱정이 무색할 만큼 양이 적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소자 시키면 어떤 양으로 나올지 궁금할 정도로 소박하게 나온 "두부전골(대)"였네요.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메뉴판 두부전골 밑반찬 식사하기
두부전골 식사하기

요정도 양으로 각자 2번씩(총 6번) 퍼서 먹으니 두부전골이 바로 끝나더라고요. 소자 시켰으면 한 명은 굶을 수도 있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은 적었지만 두부는 보들보들하니 맛은 괜찮았고요. 국물 또한 오징어, 건새우, 가리비살, 콩나물이 들어가 시원하고 칼칼하니 괜찮아 그래도 맛있게는 먹었네요.


강원도 신토불이 마무리

강원도 아침식사 두부전골 신토불이 메뉴판 두부전골 밑반찬 아침 햇살
따사로운 아침 햇살

따사로운 햇살이 반겨주는 상쾌한 강원도의 아침의 첫 끼를 "신토불이" 음식점에서 맞이하였는데요. 정말 맛있는 "두부전골"이었지만 가성비는 안 나오는 음식점이었네요. 오히려 두부마을로 가서 먹는 게 더 싸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한 번은 가서 먹을 만 하지만 두 번은 심각하게 생각해봐야 하는 "두부전골" 맛집 "신토불이"였습니다. 이상으로 담백하고 맛있는 두부전골 맛집은 어디? 강원도 신토불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