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맛집

쌀쌀해진 날씨엔 김치우동이랑 꼬치 먹으러 가즈아!!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리뷰

쿤토리 2023. 9. 15. 21:07
728x90
반응형

김치우동과 꼬치 맛집!!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리뷰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에 위치한 "투다리 롯데몰점"은 다양한 꼬치와 얼큰한 김치우동, 달콤한 파이애플셔벗 등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내부에 있지만 탁 트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선선해진 날씨엔 투다리와 함께 즐기세요.


인천 송도 투다리롯데몰점 김치우동 소주 한잔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을 느끼고 나니 저녁으로 얼큰한 김치우동이 생각나 송도에 사는 친구와 함께 "투다리 롯데몰점"에 방문하여 저녁 겸 소주 한잔하기로 하였습니다. 미친 듯이 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맞이하는 가을의 분위기에 오랜만에 먹어보는 투다리의 김치우동의 맛은 어떨까요?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태블릿 주문
키오스크를 이용한 주문

"투다리 롯데몰점"에 들어가면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가 맞이해 주며 친절한 직원분이 자리 안내를 해주십니다. 첫인상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투다리 롯데몰점"이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소주 2병과 김치우동, 꼬치 몇 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태블릿 주문
얼큰한 김치우동

첫 번째 안주로 얼큰한 "김치우동"이 나왔습니다. 김치의 달콤 새콤한 향이 침샘을 자극하며 얼큰한 국물이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만큼 얼큰하고 시원한 게 너무 좋았습니다. 푸짐하게 들어있는 우동 또한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의 식감이 씹을수록 행복한 느낌을 주어 친구랑 시원하게 소주 한잔 들이켰네요.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은행꼬치
투다리 은행꼬치

두 번째 안주 "은행꼬치"가 나왔습니다. 쫀득쫀득한 은행의 식감이 너무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짭조름하게 뿌려진 소금 간이 입맛을 당기는 게 소스를 따로 찍지 않아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은행꼬치"였습니다.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은행꼬치 닭똥집튀김
투다리 닭똥집튀김

세 번째 안주 "닭똥집 튀김"이 나왔습니다. 고소한 튀김 냄새가 코 끝을 자극하며 깔끔하고 맛있게 튀겨진 닭똥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닭똥집 튀김을 하나 먹어보니 바삭하게 튀김옷이 씹히면서 탱글탱글한 닭똥집의 살아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맛본 "겉바속촉"의 닭똥집 튀김이었네요.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은행꼬치 닭똥집튀김 닭산적꼬치
투다리 닭산적 꼬치

네 번째 안주 "닭산적 꼬치"가 나왔습니다. 파와 닭이 골고루 꽂혀있는 닭산적 꼬치의 조화로운 모습과 숯향이 은은하게 올라와 퍼지게 입맛을 자극해 군침을 줄줄 흐르게 만들었는데요. 친구가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더니 순식간에 사라져 버려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다음 기회에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김치우동 은행꼬치 닭똥집튀김 닭산적꼬치 염통꼬치
투다리 염통꼬치

마지막 안주 "염통꼬치"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꼬치집에 가면 무조건 염통꼬치를 시키는데 염통꼬치를 많이 태우거나 수분이 빠져 말라비틀어진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뻑뻑한 식감으로 하나 이상 못 먹을 수준인 곳이 대부분인데요. "투다리 롯데몰점"의 "염통꼬치"는 정말 미쳤습니다. 짜지 않게 잘 발라진 양념에 정말 맛있게 구워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으며 정말 오랜만에 염통꼬치 다운 꼬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맛있었는지 추가로 두 번을 더 시켜서 먹었네요.
성남에도 투다리가 존재하지만 확실히 매장마다 음식을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서 맛이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었었네요. 친구랑 먹으며 모든 음식이 맛있었다고 얘기했던 "투다리 롯데몰점"에서 음식 만드시는 분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송도 가면 무조건 방문 1순위입니다. 이상으로 김치우동과 꼬치 맛집!! 인천 송도 투다리 롯데몰점 리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